여기에서는 SK텔레콤(T World)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.
SK텔레콤 고객센터 전화번호
휴대폰에서 아래 번호를 누르시면 ARS서비스가 시작됩니다.
무료
114 (SK텔레콤 이용자)
무료
080-011-6000
유료
1599-0011
상담시간: 평일 오전 9시~오후 6시
○ 휴대폰 : 통화품질, 분실/습득, 로밍 상담은 365일 24시간 운영합니다.
유선전화 : 인터넷, 유선전화, 인터넷전화, TV 품질관련 장애 상담은 365일 24시간 운영합니다.
○점심시간(12:00~13:00)에는 긴급 전문상담만 가능합니다. (무선-분실, 습득, 통화품질, 로밍, 유선-장애 및 고장 상담)
버튼식 ARS
0. 상담사연결
① 일반 상담
② 요금제변경 상담
③ 우주패스 상담
④ 통화품질 상담
⑤ T 로밍 상담
⑥ 상담예약
⑦ 자동납부 신청 AI 상담
⑧ 선택약정 신청 AI 상담
1. 사용요금 및 납부 관련 문의는 1번
00(당월)월분, 000,000원입니다.
① 00(당월)월 상세 요금확인
② 00(-1개월)월 상세 요금확인
③ 실시간 사용 요금조회
④ 요금납부안내
⑤ 청구요금/납부내역/세금계산서 팩스수신
⑥ 미환급금 조회
⓪ 상담사연결
2. 요금제/잔여기본, 통화/휴대폰할부 및 선택약정은 2번
고객님이 사용중인 요금제는 요금제명입니다.
① 잔여기본통화조회
② 휴대폰할부 정보
③ 선택약정할인
⓪ 상담사연결
3.데이터리필/선물/ 구독상품 및 부가서비스
① 데이터 리필하기
② 데이터 선물하기
③ V컬러링, 플로, 웨이브 등 구독 상품
④ 부가서비스 신청
⑤ 부가서비스 취소
⓪ 상담사연결
4. 휴대폰결제/콘텐츠 이용료 확인
① 휴대폰결제 한도조회
② 휴대폰결제 상세내역
③ 콘텐츠이용료 한도조회
④ 콘텐츠이용료 확인
⓪ 상담사연결
5.기기변경/분실/ 정지/인터넷TV가입
① 기기변경
② 분실정지
③ 일시정지 및 해제
④ 인터넷/TV 가입 상담
⓪ 상담사연결
6 .T 로밍 서비스
① 로밍 분실정지
② 데이터 로밍 무조건 차단
⓪ 상담사연결
보이는 ARS
T 가입 전화에서 아래 번호를 누르시면 보이는 ARS서비스가 시작됩니다.
무료
114
무료
080-816-2000
유료
1600-2000
상담시간
평일 오전 9시~오후 6시
통화품질, 분실/습득, 로밍 상담은 365일 24시간 운영됩니다.
점심시간(12:00~13:00)에는 긴급 전문상담만 가능합니다. (무선-분실, 습득, 통화품질, 로밍, 유선-장애 및 고장 상담)
음성인식 ARS
휴대폰에서 아래 번호를 누르시면 ARS서비스가 시작됩니다.
무료
114
상담시간
365일 24시간 (연중 무휴)
○ 휴대폰에서 114로 접속 시 말로 하는 AI 상담 이용이 가능합니다.
○T 보이는 음성안내 앱 설치 시 화면으로 대화 내용을 확인하며 이용할 수 있습니다.
○일부 상담사 연결이 필요한 서비스의 경우 상담시간(평일 오전 9시~오후 6시) 외에 상담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.
그 밖의 궁금한 사항은 SK텔레콤 고객센터 홈페이지에서
그리드형(광고전용)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