여기에서는 국민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.
국민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
고객상담전화
국내 1644-9999,1599-9999
해외 +82-2-6300-9999
상담전용
1800-9999 (분실 및 사고신고 제외)
전자금융사고예방
1577-9999
외국인전용
1599-4477 (Foreigner)
어르신전용
1644-3308
수화상담
070-7451-9901(9902)
대출 단기연체 및 만기안내
국내 1588-9008,1566-9008
해외 +82-42-603-0711
투자상품 승낙확인
국내 1833-3938
※ 상담시간안내
예금/대출/인터넷/스타뱅킹 상담
24시간
사고신고/자동화기기 24시간
전자금융사고예방 24시간
챗봇/채팅상담 24시간
어르신전용/수화상담 평일 09:00~18:00
사고신고 안내 1599-9999, 1588-9999
이용시간
연중무휴 24시간 접수
사고신고 대상
통장, 인감, 현금카드, 직불카드, KB카드/KB비씨카드, 수표, 보안카드/OTP
ARS 신고방법
1. 고객문의센터 1588-9999, 1599-9999.
2.*(별표)버튼을 눌러주세요.
3.
1번-신용카드, 체크카드 분실신고
2번-신용카드, 체크카드 분실신고 확인,
3번-직불카드, 현금카드 분실신고
4번-통장 및 인감분실신고
5번- 자기앞수표 분실 신고
6번-보안카드 분실신고
0번-상담직원 연결,
4. 상담원 연결 또는 ARS로 직접 처리 합니다.
인터넷 분실신고 방법
인터넷뱅킹 가입고객에 한해 인터넷 신고가 가능합니다.
통장/인감현금/직불카드보안카드/OTP자기앞수표모바일금융칩외화통장/인감
주의사항
신용카드에 현금카드 기능이 있는 경우 같이 신고하십시오.
전화를 통한 수표 사고신고는 예비 사고신고입니다. 따라서 수표에 관한 권리를 행사하시려면 수표 분실신고 후
수표발행지점에 고객이 직접 방문하시어 본사고신고를 반드시 해주시기 바랍니다.
수표번호를 모르시는 경우 가까운 지점에 방문하여 사고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.
예비사고신고 여부는 국번없이 1369(금융결제원) > 25#을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.
사고신고 후에는 사고신고 접수번호와 상담자의 성명을 기록해 놓으시기 바랍니다.
그 밖의 궁금한 사항은 국민은행 고객센터 홈페이지에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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