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G U+ 고객이라면 한 번쯤은 고객센터에 연락할 일이 생깁니다. 새로운 상품 가입이나 변경, 분실시나 불편 사항 등에 대해서 문의하기 위해서 말이죠.
LG U+의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대표 번호를 비롯하여 용무에 따라 몇 가지가 있는데요. 아래에서 확인해 보겠습니다.
LG U+ 고객센터 전화번호
업무 | 전화번호 |
고객센터 | 휴대폰 114 (무료) 1544-0010 (유료) 080-019-7000 (무료) |
가입상담 전용번호 | 1800-8000 |
인터넷/IPTV/전화 | 휴대폰 101 (무료) 1644-7070 (유료) |
가입문의 휴대폰 | 1644-7009 (유료) |
스마트홈 | 1544-0107 (유료) |
소상공인 인터넷/IPTV/전화 | 1800-8000 (유료) |
운영시간: 평일 오전 9시 ~ 오후6시, 토요일 및 공휴일 제외
단, 분실정지 및 통화품질 상담의 운영 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.
평일 오후 6시 ~ 오후 10시
토요일, 일요일, 공휴일 오전 09시 ~ 오후 10시
휴대폰 분실처리는 상담시간이 끝나도 ARS(자동응답시스템)에서 분실신고를 할 수 있습니다.
안전 관련 신고는 24시간 접수 가능합니다.
아래 LG U+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고객센터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그리드형(광고전용)
댓글